Food

방콕 맛집 푸차잉 핫플레이스 VASO Spanish TAPS with thai friend

밤의복지부장관전동주 2022. 7. 16. 07:55

 

방콕 맛집 및 핫플레이스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방콕 맛집 및 핫플레이스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방콕 맛집 및 핫플레이스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출처 :   https://www.instagram.com/vasobangkok

태국 친구가 미녀가 많이 오는 곳이라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봤어요. 왜 미녀가 많이 오는지 알 거 같았습니다. 조명이 일단 끝내줍니다. 그냥 음식 사진 찍었는데요. 스튜디오 조명 느낌이 나게 찍히네요. 

Vaso - Spanish Tapas Bar Unit A103, Velaa Sindhorn Village, 87 ถนน หลังสวน Lumphini, Pathum Wan District

Vaso - Spanish Tapas Bar
+66 98 914 4664
https://goo.gl/maps/fEjdXGcZyHZXDtVE8

 

Vaso - Spanish Tapas Bar · Unit A103, Velaa Sindhorn Village, 87 Lang Suan Road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 · 스페인음식점

maps.google.com

 

방콕 맛집 VASO

여기 가게는 구조가 특이했는데요. 주방이 양쪽으로 독립되어 바와 함께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 원래 가게 2개 자리인데 2개다 쓰는 걸로 보였어요. 

메뉴가 정말 많은데요. 영어 메뉴 봐서는 뭔지 모릅니다.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사람들 먹는 사진 찾아보는게 좋습니다. 사진 보여주고 골랐어요. 

 

 

 

탄산수 부터 시작했어요. 사진 정말 잘 나오죠? 

 

위에도 멋지게 꾸며 났어요. 저 통에 식재료는 쓰는 걸까요? 

 

 

 

리조트랑 볼, 그리고 샹그렐라에 위에 올린 빵 요리, 타코야끼 같은 걸 주문했어요. 

 

와인 베이스 칵테일이었어요.

 

타코야끼 같은데요. 사진에 예쁘게 나올줄 알았는데요. 아니었어요. 사진 찍으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많이 다르죠? 혼자 갔으면 클레임 걸었을 겁니다. 친구 있어서 조용히 먹고 나왔어요. 

 

리조트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 오기 전에 위스키 파스타를 먹고 와서 많이 먹지 못했어요. 그런데 인스타그램의 사진이랑은 너무 부실하게 나와요. 아쉽네요. 제가 사진 카메라 들이밀고 사진 찍는데 비주얼 좋게 줘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그나마 이 샹글리라는 비슷하게 나왔네요. 그런데 잔은 틀리죠. 그냥 보르도 잔에 준거 같아요. 인스타그램의 잔은 브로그뉴 잔인가요? 스파클링 와인잔 느낌이 나는데요. 이런 디테일이 아쉽네요. 

 

친구가 석화를 먹고 싶어하더라고요. 가운데 소스는 시큼한 맛의 소스였습니다. 

 

 

가격은 12만원 정도 나왔어요. 분위기 가격이라고 생각되는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팁 쓰는 란이 있는데요. 팬을 안 주네요. 

 

 

핫플레이스

포토존이 있는데요. 입구 안 쪽에 와인 저장고 분위기의 공간이 있습니다. 가운데 탁자가 있고요.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포즈 잡고 이렇게 찍어 봤어요. 

 

그리고 가게 안 쪽에 들어오면 빨간색 소파와 원형 테이블 3개가 있는데요. 손님 없을 때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식사 시간이 다가오면 여기 테이블도 다 찹니다. 아쉽게도 여기서는 찍지 못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미녀의 사진을 참고했어요. 비슷한 포즈로 찍어 봤어요. 전 이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문 앞에 벽에 VASO 글자가 그게 네온사인으로 있는데요. 여기서도 사진을 멋지게 찍을 수 있어요. 

친구가 예쁘게 모델 해줘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요약

  1. 핫플레이스 맞다
  2. 음식 보다 인생 샷 맛집, VASO 공식 인스타의 음식 사진이랑 너무 부실하게 나온다.
  3. 릴스에 나오는 외국인 셰프는 어디에 있는 건가? 

 

 

함께 읽을만한 추천 포스트

- 방콕맛집 미쉐린 가이드 1스타 Ginja sushi ich 긴자 스시 이치 점심 런치 후기

- 방콕맛집 paste bangkok - 미쉐린 1스타 점심 코스 후기

- Bangkok Buddies Story 24th 방콕 친구 이야기 3번째

 

 

음식점에서 나왔더니 비가 엄청나게 내리더라고요.테라 통로로 가려고 했는데요. 택시 기다리면서 릴스 하나 찍어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fS6HuXpiBY/

 

 

 

 

방콕 맛집 및 핫플레이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Klook.com